부정비리제보

윤리강령

주식회사 금오전자 임·직원 모두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건전하고 청렴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경영의 투명성을 높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,
고객·임직원·협력업체를 포함한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를 받는 기업문화를 정착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  • 고객에 대한 윤리
  • 임직원에 대한 윤리
  • 협력회사에 대한 윤리
  • 사회적 책임에 대한 윤리
  •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지향한다.
  • 고객의 이익을 해치는 비도덕적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• 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고객을 이해한다.
  • 임직원은 권한과 책임을 인식하고, 윤리강령을 숙지하여 성실히 수행한다.
  • 임직원은 윤리강령을 위반하였거나, 위반할 것을 강요받는 경우 회사에 제보한다.
  • 임직원은 성희롱, 금전거래, 폭언, 폭력 등을 하지 않으며, 건전한 직장문화를 정착한다.
  • 임직원의 국적, 인종, 성별, 종교 등의 존엄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동등한 기회를 제공한다.
  • 임직원과의 신뢰와 화합을 통해 동반적인 노사관계를 유지한다.
  • 협력회사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공정한 상생 문화를 구현한다.
  • 시장 질서를 존중하며, 공정한 경쟁과 동반성장 기반을 마련한다.
  • 업무상 우월한 지위를 이용하여 금품수수 ·향응접대 등의 부당한 요구를 하지 않는다
  • 회사는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 활동을 통해 국가와 지역 사회발전에 이바지한다.
  • 회사는 안정적인 고용창출을 위해 노력하며, 조세납부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한다.
  • 회사는 모든 사업 활동에서 관련법규를 준수한다.
  • 회사는 직·간접적으로 정치에 관여하지 않으며 정치적 중립을 추구한다.